GLOBAL LEADER
아주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

디지털미디어학과

대학소프트웨어융합대학디지털미디어학과

이윤진Yunjin Lee

  • 소속 디지털미디어학과
  • 연구실산학관 617호
  • 이메일 yunjin@ajou.ac.kr
  • 내선번호1823

관심분야

해당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학력

  • 2005.08 포항공과대학교 박사

경력

해당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표논문

  • [논문] 손민정, 이윤진, 장현성, Toward Specular Removal from Natural Images Based on Statistical Reflection Models, IEEE TRANSACTIONS ON IMAGE PROCESSING, Vol.29, pp. 4204-4218 (2월, 2020)
  • [논문] 최규진, 경민호, 경주현, 신주연, 이윤진, 딥러닝 기반의 대퇴골 영역 분할을 위한 훈련 데이터 증강 연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ol.25, No.3, pp. 123-131 (7월, 2019)
  • [논문] 류기현, 김지훈, 석혜정, 이우석, 이윤진, 오규환, 증강현실 게임을 활용한 위치기반 관광콘텐츠 플랫,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30, No.4, pp. 1-10 (12월, 2017)
  • [논문] 강정화, 오규환, 이윤진, 석혜정, 에니어그램을 활용한 사용자 중심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ol.17, No.12, pp. 1-15 (12월, 2017)
  • [논문] Tuan Bui Minh, 김준호, 이윤진, Height-field construction using cross contours, COMPUTERS & GRAPHICS-UK, Vol.66, pp. 53-63 (8월, 2017)

연구활동

  • [논문] 손민정, 이윤진, 장현성, Toward Specular Removal from Natural Images Based on Statistical Reflection Models, IEEE TRANSACTIONS ON IMAGE PROCESSING, Vol.29, pp. 4204-4218 (2월, 2020)
  • [논문] Tuan Bui Minh, 김준호, 이윤진, Height-field construction using cross contours, COMPUTERS & GRAPHICS-UK, Vol.66, pp. 53-63 (8월, 2017)
  • [논문] 임성빈, 이윤진, 김준호, 장민호, A solution for camera occlusion using a repaired pattern from a projector, INTERNATIONAL JOURNAL OF PRECISION ENGINEERING AND MANUFACTURING, Vol.17, No.11, pp. 1443-1450 (11월, 2016)
  • [논문] 이윤진, 임민규, Fast and Flexible Communication Support for Social Networking Services, INFORMATION-AN INTERNATIONAL INTERDISCIPLINARY JOURNAL, Vol.18, No.11, pp. 4741-4748 (11월, 2015)
  • [논문] BUI MINH TUAN, 김준호, 이윤진, 3D-look shading from contours and hatching strokes, COMPUTERS & GRAPHICS-UK, Vol.51, pp. 167-176 (10월, 2015)
  • [논문] 이윤진, 문양찬, 임민규, Application-level Communication Services for Development of Social Networking Systems,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ICAL AND COMPUTER ENGINEERING, Vol.5, No.3, pp. 586-598 (6월, 2015)
  • [논문] 임민규, 김형석, 이윤진, A Distributed Stylization Mechanism for Line Extraction Process of a 2D Image, APPLIED MATHEMATICS & INFORMATION SCIENCES, Vol.9, No.2L, pp. 471-481 (4월, 2015)
  • [논문] 손민정, Henry Kang, 이승용, 이윤진, Art-Photographic Detail Enhancement, COMPUTER GRAPHICS FORUM, Vol.33, No.2, pp. 391-400 (4월, 2014)
  • [논문] 김준호, 윤승현, 이윤진, Trivariate B-spline Approximation of Spherical Solid Objects, JOURNAL OF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 Vol.10, No.1, pp. 23-35 (3월, 2014)
  • [논문] 임민규, 이윤진, Distributed 2D Contents Stylization for Low-End Devices, LECTURE NOTES IN ELECTRICAL ENGINEERING, Vol.274, pp. 385-389 (1월, 2014)
  • [논문] 임민규, 이윤진, A Simulation Model of Object Movement for Evaluating the Communication Load in Networked Virtual Environments, JOURNAL OF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 Vol.9, No.3, pp. 489-498 (9월, 2013)
  • [논문] 김용진, 이윤진, Henry Kang, 이승용, Stereoscopic 3D line drawing,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Vol.32, No.4, pp. 57-57 (7월, 2013)
  • [논문] 손민정, 강형우, 이승용, 이윤진, Structure grid for directional stippling, GRAPHICAL MODELS, Vol.73, No.3, pp. 74-87 (5월, 2011)
  • [논문] 신현준, 이윤진, Expression Synthesis and Transfer in Parameter Spaces, Computer Graphics Forum, Vol.28, No.7, pp. 1829-1835 (10월, 2009)
  • [논문] 김동연, 이윤진, 강형우, 손민정, 이승용, Feature-guided Image Stippling, Computer Graphics Forum (Blackwell Ltd.), Vol.27, No.4, pp. 1209-1216 (6월, 2008)
  • [논문] 최규진, 경민호, 경주현, 신주연, 이윤진, 딥러닝 기반의 대퇴골 영역 분할을 위한 훈련 데이터 증강 연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ol.25, No.3, pp. 123-131 (7월, 2019)
  • [논문] 류기현, 김지훈, 석혜정, 이우석, 이윤진, 오규환, 증강현실 게임을 활용한 위치기반 관광콘텐츠 플랫,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30, No.4, pp. 1-10 (12월, 2017)
  • [논문] 강정화, 오규환, 이윤진, 석혜정, 에니어그램을 활용한 사용자 중심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ol.17, No.12, pp. 1-15 (12월, 2017)
  • [논문] 장예빛, 오규환, 이윤진, 석혜정, 역사유적지의 관광객을 위한 스토리기반 스마트콘텐츠 연구 - ‘수원화성-건립’을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Vol.14, No.4, pp. 43-56 (6월, 2016)
  • [논문] Xu Yinhong, 김동윤, 이윤진, 초점 지시 RGBD 비디오 스타일화 방법,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27, No.1, pp. 71-77 (3월, 2014)
  • [논문] 김준호, 이윤진, 이진우, 정규만, 모바일 게임을 위한 모바일 증강현실 기술 구현,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26, No.3, pp. 17-24 (9월, 2013)
  • [논문] 이윤진, 석혜정, 인물인식을 위한 휴머노이드 크리처 디자인의 캐리커처 컨셉 적용,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ol.11, No.12, pp. 1-9 (12월, 2011)
  • [논문] 강선희, 이윤진, 이경원, 성격 요인과 얼굴 외형의 상관분석을 통한 얼굴 시각화 시스템 개발, 디자인학연구, Vol.3, No.96, pp. 229-240 (8월, 2011)
  • [논문] 이윤진, Bui Minh Tuan, 정규만, 김준호, 연기 애니메이션을 위한 GPU 기반 펜앤잉크 렌더링,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2, No.24, pp. 101-107 (6월, 2011)
  • [논문] 이윤진, 양승재, 김준호, 비디오 입력을 이용한 UCC 컷아웃 애니메이션 생성 기법,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ol.11, No.6, pp. 67-75 (6월, 2011)
  • [논문] 김준호, 이윤진, 정규만, 기능성 게임을 위한 볼륨 메쉬 파라메터화,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4, No.22, pp. 27-32 (9월, 2010)
  • [논문] 김준호, 이윤진, 구형 위상구조 모델에 대한 볼륨메쉬 파라메터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Vol.10, No.4, pp. 106-114 (4월, 2010)
  • [논문] 손민정, 이윤진, 강형우, 이승용, 사용자 제어가 용이한 이차원 영상의 추상화된 라인 드로잉 생성, 정보과학회논문지, Vol.37, No.2, pp. 110-125 (4월, 2010)
  • [논문] 김태화, 이윤진, 위영철, 경계선 정보를 이용한 다중 해상도 무손실 영상 압축을 위한 예측기법, 정보과학회논문지, Vol.37, No.3, pp. 170-176 (3월, 2010)
  • [논문] 이윤진, 정규만, 물체의 특징을 강조하는 카툰 렌더링 기법,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No.19, pp. 175-179 (12월, 2009)
  • [논문] 이윤진, 정규만, 컴퓨터 게임을 위한 카툰 렌더링 기술 분석, 한국컴퓨터게임학회, Vol.0, No.18, pp. 89-94 (9월, 2009)
  • [논문] 이윤진, 김준호, 계층적 깊이 영상의 고리형 맞물림을 이용한 비현실적 그림 생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Vol.9, No.7, pp. 102-109 (7월, 2009)
  • [학술회의] 석혜정, 이윤진, 강정화, 김대환, 김슬기, 김예람, 김주성, Story-based Interactive Animation for Tourists in Hwaseong Fortress, ICCT 2015 The 5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vergence Technology 2015, Vol.5, No.1, pp. 57-58 (6월, 2015)
  • [학술회의] 이윤진, 이승용, Henry Kang, 김용진, Binocular Depth Perception of Stereoscopic 3D Line Drawings, ACM Symposium on Applied Perception (SAP 2013), (8월, 2013)
  • [학술회의] 이윤진, 김준호, 이재윤, Billboard Shadow Art using Two Lights, Computer Graphics International, (6월, 2012)
  • [학술회의] Mulatu Tewodros Nega, 위영철, 이윤진, Image Super-Resolution Using Locally Adaptive Back-Projection Algorithn., 제13회 전자정보통신 학술대회(CEIC 2011), (12월, 2011)
해당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특허 및 기타

  • [프로그램] 이윤진, 은창기, 김준호, 두 개의 조명을 사용하는 빌보드 그림자 아트 도면 생성 프로그램, 프로그램, (등록) (C-2012-008927) (5월, 2012)
  • [프로그램] 이윤진, 김준호, 이재윤, 두 개의 조명을 사용하는 빌보드 그림자 아트 설계 프로그램, 프로그램, (등록) (C-2012-008926) (5월,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