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LEADER
아주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생회

학생회 인사말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함께 시작하는 우리들의 소원', 아주대학교 제1대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생회 「소원」입니다.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하며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우분들께 인사말을 올립니다.


제1대 소프트웨어융합대학을 이끌어 나가겠다는 결심,

3년간 코로나 상황으로 침체된 상황을 벗어나 새롭게 활기찬 학생 사회를 시작하겠다는 결심.

그리고 이 결심들을 실천할 수 있게 한 학우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지지를 잊지 않고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2023년 아주대학교는 새내기 배움터부터 시작하여 50주년 행사, 축제를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소원」은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우분들이 최우선으로 편하게 행사를 즐기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공약을 구성하였습니다.

문화, 복지, 교육, 소통 측면 모두 만족하는 동시에 학우분들이 각자 학교와 학생회에 바라는 소원을 이룰 수 있도록 앞장서서 뛰어다니겠습니다.


「소원」의 공약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점은 바로 학우분들과의 소통입니다.

불편했던 사항, 추가했으면 하는 사항 등을 가장 먼저 인지하여 해결해드리고자 하는 학생회 「소원」으로서,

만족스러웠던 사항 등을 더욱 발전시키고자 하는 학생회 「소원」으로서, 학우분들의 입과 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을 맞이하며 학우분들이 원하는 학교생활과 함께 숨은 잠재력을 찾아내어

껑충 뛰어오를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한 해 동안 여러분들과 함께 발맞춰 뛰어오르는 「소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1일


아주대학교 제1대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생회

'함께 시작하는 우리들의 소원' 「소원」 올림

학생회 임원진

 학생회 임원진을 보여주는 표 
이름 직책 이름 직책
강지원
서동건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생회장
강지원
엄재용
소프트웨어융합대학 부학생회장
table scroll image